업데이트 소식
[워크업 업데이트] 대출관리 OPEN
2024.02.07

 


 

안녕하세요. 워크업입니다.

워크업 복리후생, 대출관리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.

사내 대출이 있는 회사라면

이제 워크업으로 운영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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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출 기준 관리 

 

대출 기준 관리를 통해 대출 상세 항목을 설정할 수 있어요.

 

대출 구분, 대출 시작일~종료일, 대출처, 대출한도, 대출이자율,

최소·최대 상환기간, 최소·최대 상환액절상사, 최소·최대 이자금액절상사,

근속 개월 기준, 안내사항 등 대출 기준을 상세하게

 

 

대출 신청 및 승인 

 

설정된 기준에 맞게 대출을 신청하고, 승인할 수 있어요.

 

구성원은 대출 기준에 따라 대출을 신청하고,

담당자는 대출 관련 정보를 확인 및 수정하여

확정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 

* 월 상환액과 마지막 달 상환액은 워크업이 자동 계산해 드립니다.

 

 

 

대출 현황 관리

 

대출에 대한 상환 내역을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어요.


수기로 추가등록 혹은 삭제할 대출 상환 내역을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또한, 급여공제 외에 이관, 중도상환 등의 내역이 있을 경우 등록할 수 있습니다.


 

 

대출 공제 관리

 

■ 대출 계산식을 적용해 공제 항목을 선택 및 팝업을 호출할 수 있어요.

 

대출 계산식을 적용할 공제 항목을 선택하고

함수를 선택하여 구성할 수 있습니다.

추가한 대출 공제 항목을 급여 코드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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